2025/03/11 2

아사히 슈퍼드라이 드라이 크리스탈

회사에서 정신없이 일하다 보면 종종 하루의 마무리로 시원한 맥주 한 잔이 간절해질 때가 있다. 그렇다고 다음 날까지 부담을 느끼고 싶지는 않은 마음에, 최근에는 가볍고 깔끔한 맛을 가진 저도수 맥주를 선호하는 편이다. 이런 나의 취향에 딱 맞아떨어진 제품이 바로  『아사히 슈퍼드라이 드라이 크리스탈』이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드라이 크리스탈』은 일본에서 국민 맥주라 불리는 아사히 슈퍼드라이(Asahi Super Dry)의 새로운 라인으로, 최근 일본에서 확대되고 있는 저도수 맥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일본에서는 '微アル (비알)'이라고 불리는 저도수 주류가 유행하고 있는데, 이 제품 역시 그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3.5%라는 적절한 도수로 출시되었다. 알코올 함량이 5% 전후인 기존 일반 맥주..

카테고리 없음 2025.03.11

『MOW (모우) 리치 초콜릿 & 밀크』

모리나가(Morinaga)의 인기 아이스크림 라인업인 『MOW(모우)』는 일본어 발음인 '모우(もう)'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이 발음은 일본어로 '이미', '더욱', 또는 감탄할 때 쓰는 감탄사로도 자주 사용된다. 브랜드 CF에서도 종종 이 언어적 재미를 강조하며 소비자에게 '모우 한 번 더!'라는 친근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https://mow-ice.jp/?utm_content=mow&utm_source=qr&utm_medium=pkg&utm_campaign=21mm01제품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초콜릿의 깊은 맛과 신선한 우유가 조화를 이루어, 포장지에서부터 달콤한 분위기가 전달된다. 특히 에콰도르산 카카오를 사용했다는 문구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조한다.영양 성분과 원재료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5.03.11